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서 소개되는 인정받는 가우런

게시판 상세
제목 [2019.10.30]가우런, 잘나가는 아이폰11·11프로·11프로맥스 풀커버 강화유리 프라임넷 ’고공행진’
작성자 가우런 본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5




ㅣ언론보도 출처:http://www.issue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28790



인덕션이라는 오명을 뒤로 하고 아이폰11시리즈 판매량은 연일 지속 오르고 있다. 2019대한민국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한 IT 디지털 액정보호필름, 강화유리 전문 브랜드 가우런의 일체형 4D 풀커버 강화유리 프라임넷이 아이폰 대표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 아사모(아이폰을 사랑하는 모임)와 유명 IT 블로거들에게 소개되면서 인기를 더 하고 있다.

 

 아이폰11·11프로·11프로맥스 전용 액정보호필름, 강화유리 프라임넷(PRIME NET)은 가우런에서 론칭한 차세대 일체형 4D풀커버 강화유리로 이물질 및 먼지 유입이 사전에 방지되도록 강화유리에 특수 처리된 먼지방지네트(DUST NET)이 내장되어 있다. 완벽에 가까운 일체감으로 아이폰 스와이프(SWIPE) 기능도 이질감없이 마치 생폰 느낌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오류 없는 터치감으로 다양한 작업 및 게임 시 최적의 터치감을 제공한다.

 

 가우런의 프라임넷(PRIME NET)은 시중의 저가 액정보호필름, 강화유리와 달리 고강도9H, 고순도99% 유리소재로 스크래치강도와 뛰어난 선명도를 자랑하며 아이폰11의 슈퍼레티나 XDR 디스플레이 화면 그대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IT전문블로거 A씨는 아이폰4부터 다양한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강화유리 제품을 리뷰하고 매거진에 실었는데 이번 가우런 차세대 강화유리 프라임넷처럼 아이폰11프로 기기와 거의 완벽에 가까운 일체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갖는 제품을 보기 드물었고 생폰을 사용하는 느낌이었다. 또한 부착 가이드 트레이가 포함되어 너무나도 쉽게 부착 가능했다. ” 라고 사용 소감을 밝혔다.

 

아이폰11, 11프로, 11프로 맥스 3종으로 출시된 가우런의 프라임넷은 아이폰 X시리즈와도 호환가능하여 아이폰 전작을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도 사용하다. 프라임넷(PRIME NET)은 가우런 공식 스토어와 가우런 지정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제이티앤디는 가우런, 리버티, 포레빗 등 IT 디지털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를 제조, 유통하는 기업으로 최근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대상 수상한 바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매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하며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가우런 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카메라, 네비게이션, 웨어러블 등 다양한 보호필름이 라인업 된 브랜드로 전국 80여 개에 애플 정품 공식 인증 샵 A-STORE(에이스토어), 넵튠, 케이머그, 이마트, 일렉트로닉마트,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면세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과 포털 검색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와 가우런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가우런 공식 부착대리점 서울 서초점(국제전자센터 33016)에서 구매 시 숙련된 부착전문 매니저를 통해서 무료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첨부파일 press103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