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에서 소개되는 인정받는 가우런

게시판 상세
제목 [2020.01.06]에어팟 프로 전용 신형 메탈릭 철가루 방지 스티커 가우런에서 출시
작성자 가우런 본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9

ㅣ언론보도출처: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92641


애플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최신형 버전인 에어팟 프로는 30만 원대의 가격임에도 입고되는 물량이 매번 품절될 정도로 인기가 더해지고 있다. 에어팟 프로는 오픈형에서 커널형으로 변경되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앞세워 전작을 이은 인기를 얻고 있다.

IT 디지털 디바이스 보호필름, 강화유리 전문 프로텍터 브랜드 가우런은 에어팟 프로 전용 신형 메탈릭 철가루 방지 스티커 2(로즈 골드, 메탈 블랙)을 출시했다. 이미 전국 애플 공식 스토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있는 가우런의 에어팟 1,2세대 전용 철가루 방지 스티커로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스토어에서 에어팟 필수 액세서리로 화제의 아이템으로 손꼽혔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한 가우런에서 새롭게 출시한 철가루 방지 스티커 가드는 에어팟 3세대인 에어팟 프로에 최적화된 철가루 방지 가드로 고급스러운 메탈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기능, 디자인 면에서 모두 합격점을 받은 에어팟 프로 신형 액세서리이다.

 

가우런의 철가루 방지 스티커는 에어팟프로의 철가루 방지 기능을 우선 시하며 시중의 제품과 달리 뚜껑을 여닫을 때 덜 닫히거나 사용 중 뚜껑이 열리는 현상 없이 제작되었다. 이는 가우런 제품은 시중의 타사 제품과 비교하여 초슬림 두께로 설계되고 뚜껑 상하단 역시 1:1 정밀 계측으로 어긋남 없이 제작된 특징을 보인다. 색상은 로즈 골드와 메탈 블랙으로 모두 유광 메탈 타입의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가우런은 2020년 애플 신형 아이폰11,11프로,11맥스의 인기 액세서리인 액정 강화유리, 카메라 렌즈 강화유리 제품 모두 풀 커버 퍼펙트 터치로 출시하여 각종 아이폰 커뮤니티에서 극찬을 받고 있다. 애플 인증 공식 스토어에 입점되어 검증된 품질로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에어팟 등의 전용 액세서리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제이티앤디는 IT 디지털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를 제조, 유통하는 기업으로 최근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대상 수상한 바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매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하며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가우런 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카메라, 네비게이션, 웨어러블 등 다양한 보호필름이 라인업 된 브랜드로 전국 80여 개에 애플 정품 공식 인증 샵 A-STORE(에이스토어), 넵튠, 케이머그, 이마트, 일렉트로닉마트,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면세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과 포털 검색을 통해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와 가우런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가우런 공식 부착 대리점 구매 시 숙련된 부착 전문 매니저를 통해서 부착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첨부파일 press010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